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여성단체와 페미가 워마드 손절 못하는 이유

by 백두무궁 2018. 8. 17.
반응형

여성단체 및 자칭 페미들의 희망 워마드


사실 여성운동을 했던 분들은 지금같은 여성들의 참여를 경험하지 못했을 거다.


여성부 장관이란 사람마저 이런 혐오시위를 지지하는 거 보면 ㅋㅋ


우리나라 여성단체들은 성 평등을 원하는 것인가?


아니면 여성우월주의 아니면 자신을 지지해줄 세력이 필요한 것인가?


사실 이거 2개 다 아니다...


지금 여성계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여성들의 참여와 열기에


취해있다.


지금은 전혀 나아갈 방향이나 문제점 상관없이


워마드 뽕에 취해있다.



박근혜 석방 집회에 ㅋㅋ 워마드까지 참여하는 기사를 보며...


이들은 단지 생물학적 여자만을 지지하는 남성혐오 세력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신했다.


그런데 여성단체들은 워마드를 지지한다 ㅋㅋ


워마드 관리자가 죄가 없다고?


현재 워마드 인기 글 이다. ㅋㅋ


과연 이게 정상적인 사이트 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왜 이런 혐오 사이트를 옹호하려고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네이버나 다음 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 기사 댓글 조작까지 대놓고 하고 있다.


친절하게도 운영자는 여론 조작하게 별도의 카테고리까지 만들어서 운영 중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나?



이런 혐오 사이트 운영자를 처벌하겠다는데 이게 편파 수사라니...


불법 사이트들과 위법을 저지른 운영자들은 모두 수사하는 게 맞다.


더 놀라운 것은 성폭행 상담소나 여성의 전화 등의 단체도 참여했다는 거다.


어떻게 이런 단체들에서 이 집회에 참여할 수 있는지 나의 뇌로는 이해할 수가 없다.


성폭행에 성희롱에 여자만 해당하는것인가? 남자는 괜찮나?


남자든 여자든 불법적인 것은 똑같이 법 적용을 받는 게 맞다.


개인적으로 여성계는 워마드와 함께 침몰할 것 같다.


그동안 폭력성을 숨겨왔는지 모르지만 워마드를 옹호하면서


이제 한배를 타버렸다.


워마드는 독이든 성배라는 것을 지금이라도 여성계가 알았으면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