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박수홍 친형의 반격

by 백두무궁 2021. 4. 3.
반응형

너 클럽 가고 해외여행 가는데 다 썼잖아

박수홍 다홍이

박수홍의 친형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댓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박수홍이 빈털터리, 남은 게 없단 것부터가 오보인 듯하다. 박수홍 명의의 집, 상가들도 몇 개씩 있다. 형이랑 박수홍이 공동 대표였고, 박수홍이 7이고 형이 3인 걸로 안다.

 

형과 형수는 지금까지 마티즈를 타며 자식들 신발을 시장에서 몇천 원짜리 사신 기며 악착같이 박수홍의 재산을 늘려주려 엄청 고생했다. 클럽이며, 해외여행이며, 품위유지에 들어간 지출도 어마어마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댓글은 "대체 도망갔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 거지? 그 가족 본인들 집에 그대로 잘 있던데?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특히 연예계는 이번 건을 보고 일반인이 연예인 이미지 실추하는 것도 쉽지만 연예인이 일반인 잡는 건 더 쉽고 무섭다는 걸 알았네요. 참고로 난 그 집 잘 아는 20년 지인. 또 형님이네 형수네 할까 봐.. 오보된 게 너무 많은 거 같다. 첫 번째 형이 왜 백수인가 2,30년 전부터 감자골, 그 외 여러 연예인이 있던 기획사 사장인데..

 

두 번째 다른 회사는 박수홍과 형수의 명의다. 세 번째 어제 올라온 조카 대화 톡은 이 사건 터지기 훨씬전의 도적으로 계획된 톡 네 번째 조카 인스타로 나온 건 다름 사람 계정(조카는 고2다)

 

다섯 번째 박수홍이 빈털터리라는데 박수홍의 집과 상가가 엄청 많음 여섯 번째 부모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친형 지인이 아니라... 친형이 아닌가라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문제의 핵심인 세무자료 미제출에 대해서는 지인이라는 사람은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상가 소유의 문제도 박수홍이 상가를 갖고 있는 게 문제가 아니라 형이 더 많은 상가를 갖고 있는 것이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모든 논쟁은 서로 지인, 네티즌들의 주장이 기사화가 되고 화제가 됐습니다.

 

박수홍 씨가 이 사건을 피하지 않고 직접 나선만큼 이제 박수홍 친형도 나와서 해명을 해야 이 문제가 풀릴 것 같습니다.

 

박수홍 씨가 만약 거짓말을 했다면 박수홍 친형도 전면에 나와 주장과 반박을 하면 됩니다. 그러나 자료제출도 안 하고 연락을 계속 회피한다면 국민들은 박수홍 주장에 동조할 수밖에 없습니다.

 

남의 가족사 문제가 대한민국 뉴스로 도배되고 있는데요. 빨리 서로 잘못한 부분이 있으면 인정하고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