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MBTI 테스트 사이트 싹쓰리!

by 백두무궁 2020. 6. 15.
반응형

놀면뭐하니? MBTI 테스트


MBTI 테스트는 융(Jung)의 심리 유형론을 근거로 하는 심리 검사입니다.



놀면뭐하니에서 싹쓰리 그룹원 MBTI 테스트를 통해서


알맞는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화제인데요.



비는 MBTI 결과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형이 나왔습니다.



유형자체가 연예인이 나왔는데 신기합니다. 나는 타고난 연예인, 천부적으로 스타성 기질을 타고난 이들은 그들에게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즐기며 난잘났으니까요!


ㅋㅋ 비 해설이 너무 웃기네요!



비의 ESFP 특징을 보면 ㅋㅋㅋ


관종끼 많음, 주목받는거 좋아함, 학교나 직장에서 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 집에 오랜있으면 무리력하고 쉬는날 집에 안 붙어 있음, 혼자있으면 지루해서 뭔가를 계속하고 있어야함, 아무리 걱정되는 일이 있어도 조금 고민하닥 잠듦.



유재석은 MBTI 결과 ISFP 유형이 나왔습니다. 호기심 많은 예술가형!


유재석 ISFP 특징으로 일을미룸, 결단력 없음, 주관 없음, 거절못함, 양보잘함, 민폐 끼치는거 싫어함, 싫은 소리 못함, 이분야에 재능있음, 말싸움 약함.


ㅋㅋ 재밌는데 그렇게 좋은 유형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만 유재석은 이미 최정상이기 때문에 ㅎㅎ 이 유형이 부럽기도 하네요.



그리고 남한테 내이야기를 잘 안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MBTI 테스트 사이트입니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