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임영웅 인기이유 분석

by 백두무궁 2021. 2. 3.
반응형

임영웅 인기 비결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인 임영웅 인기가 꺼질 줄 모르고 있습니다.

 

CF에 기용된 쌍용 모 자동차는 매출이 전월 대비 약 50% 상승했을 정도로 효과를 봤습니다. 임영웅 씨가 입고 있던 티셔츠 브랜드가 공개되자.... 5배가 넘게 더 팔렸다고 합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광고 이후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습니다.

 

임영웅이 매일유업 커피를 좋아한다고 하자... 팬들이 모델로 캐스팅하라고 ㅎㅎ 요구하자 실제 매일유업이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커피 매출도 21프로나 성장했습니다.

 

그만큼 임영웅은 트로트 바람을 넘어서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BTS 다음으로 인기와 인지도 브랜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만 끝나면 세계 진출도 가능할 거라 생각됩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시청자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 만큼 그 당시의 팬들이 더욱더 애정을 갖고 지켜보는 것도 임영웅 씨의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자신보다 타인을 더 생각하는 마음

임영웅 가수는 무명시절 아침마당에서 개최한 노래대회에서 수상을 하게 됐고 그 상금으로 불우이웃에게 기부를 했습니다.

 

무명시절 자신도 벌이가 좋지 못했던 때인데 본인보다 남을 생각하는 마음을 갖고 행동까지 실천했습니다.

 

무명시절부터 선행을 해왔다는 것이 알려지며 인간적인 매력도 배가됐습니다.

2. 한결같은 마음

 미스터 트롯 탈락자에게 처음으로 전화를 걸어 위로를 할 만큼 평소 인품도 뛰어났습니다. 본인의 진출보다 떨어진 경쟁자를 위로하는 모습... 대인배 모습 그 자체입니다.

사살 임영웅은 과거 가난해서... 군고구마를 직접 팔만큼 사는 게 어려웠습니다.

심지어 2년 전까지... 군고구마를 팔며 생계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힘든 티도 안 내고 항상 밝은 모습만 주변 사람에게 보여줬다고 합니다.

 

남에게 손 벌리고 그런 성격도 아닌 것 같습니다.

무대 안에서든 밖에서든 참가자들을 다 챙겼다고 합니다....

 

사람이 높은 곳에 자리하면 거만해지기 마련인데 임영웅은 그런 거 관계없이.... 한결같이 자신보다 낮은 사람들은 챙기는 모습에 주변 사람들이 너무 멋있어서 충격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심지어 평소 인성도 좋아서.... 주변에서 급이 높은 사람이다... 인품이 좋은 사람이다... 평가받고 있습니다.

 

3. 진심이 전해지는 노래

임영웅의 목소리를 분석한 결과 "음의 높낮이와 상관없이 음성에 실리는 에너지가 일정"고 평가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박정현, 김범수와 같은 실력파 가수 에게만 보이는 특징입니다. 그리고 호소력 높고 짙은 감성이 담긴 목소리입니다.

 

두 번째로 다름 아닌 '노력'입니다.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임영웅!

 

그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에도 쉬는 시간을 쪼개면서 연습을 했습니다., 가수를 준비하는 동안에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노래 연습은 꼭 했다고 합니다.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 노래 영상

임영웅 바램 듣기 노래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