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영탁 인기 이유 광고 폭발!

by 백두무궁 2021. 2. 1.
반응형

영탁 늦게 핀 꽃

 

트로트 열풍이 꺼지지 않고 계속 타오르고 있는데요 ㅎㅎ

 

미스터트롯을 보지 않아도... 이 노래는 다 알지 않을까요? ㅎㅎ

 

 

워낙 노래가 좋아서 그냥 원래 있었던 노래처럼 들렸습니다.

 

트롯트 순위 1위 곡 그리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3위 ㅋㅋ 대단한 인기입니다.

 

그리고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이 노래도...

 

 

사실 저는 미스터트롯을 보지 않았지만 ㅋㅋ 영탁 님의 노래는 너무 좋아합니다.

 

평소 트롯트를 듣지 않았지만 두곡만큼은 들을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영탁님의 인기 이유는!

 

간단합니다.

 

노래를 잘 부르고 특유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절정의 박자감으로 노래를 부를 때마다 포인트를 찝어내는 실력이 대단합니다.

 

3옥타브까지 올라가는 고음 음역대를 갖고 있으며 정확한 가사전달력과 음정, , 시원한 고음, 앙칼진 발성.... 이루 말을 다 하기 힘들 정도의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영탁 님이 동안으로 보여서 어릴 거라 생각하지만 ㅎㅎ 출생일이 1983년 5월 13일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 나이로 39살.... 데뷔년도도 2007년입니다. 이런 가수가 이제라도 빛을 봐서 다행입니다.

 

<데뷔곡>

 

트로트는 2016년 데뷔를 했습니다. ㅎㅎ

 

jtbc 히든싱어 출연

휘성 모창으로 히든싱어로 참여했던 적도 있을 정도로 원래는 R&B 가수 출신입니다. 놀라운 건 ㅋㅋ 세한대학교 겸임교수 경력도 있습니다.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머리도 좋고 ㅎㅎ 여러 분야에 능력이 있었던 사람입니다.

 

영탁 님은 BTS, 임영웅 다음으로 브랜드 평판 3위에 랭크될 정도로 전 국민적 인지도와 인기를 갖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해외진출 당장 해도 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ㅠㅠ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영탁과 팬의 기부

 

영탁 님은 인천 남동구 남촌동 남촌도림동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층 100가구를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고 수능을 앞둔 모교 안동고등학교 고3 후배들에게 눈 건강 영양제, 비타민, 핫팩, 간식, 연필 등이 든 수능 세트를 선물했습니다.

 

안동은 청소년기를 지냈고 인천은 성인이 되고 계속 지냈던 곳입니다. 

 

또한 안동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담요 100개, 머플러 30개, 핸드크림 10개 등 겨울나기 물품들을 전달했습니다.

 

여기서 더 멋진 건 영탁 님의 팬클럽인데요. ㅎㅎ

영탁님 팬클럽이 이벤트에서 1등을 했습니다. 상금은? 1억!!!

 

1억을 영탁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ㅎㅎ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1억을 기부할 수 있다니....

 

스타와 팬 모두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기업에서 영탁 님을 광고에 기용했습니다.

 

새마을금고 광고!

영탁 막걸리 ㅋㅋ 너무 어울리는 모델 선정ㅋ

 

광동제약 헛개 광고! 등 너무 많습니다.

 

 

먹거리부터, 건설, 주류, 화장품, 세제, 게임, 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출연 중입니다.

 

라디오스타 출연

결론

 

잘생기고 인성 좋고 노래실력이 너무 뛰어난 게 인기 비결

작사 작곡까지 할 정도로 스마트한 싱어송라이터

반응형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유진 미스트롯2 탈락은 MBC?  (19) 2021.02.09
임영웅 인기이유 분석  (4) 2021.02.03
조성모 나이 고향 혈액형  (0) 2021.01.04
정일훈 비투비 마약 총정리  (0) 2020.12.21
안지영 고향 대학교 인스타그램  (0) 2020.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