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오리새끼 메시급 활약

by 백두무궁 2018. 11. 19.
반응형

새로운 예능 캐릭터의 등장?


미운오리새끼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가 출연했습니다.


홍진영과 정반대의 외모 때문에 더욱 더 주목 받았습니다.


홍진영씨가 마른 스타일이라면 홍선영씨는 풍만한 스타일!



홍진영씨 죄송해요 제가 캡쳐를 ㅋㅋ


그래도 이뻐!


아침부터 두자매가 노래를 부르며 시작합니다.


팝송에 동생노래 까지 ㅎㅎ 아침부터 달립니다. ㅋㅋ



홍자매가 더욱 주목을 받은 이유는 ㅋㅋ


아침 밥이 삼겹살입니다. ㅎㄷㄷ



홍진영 언니분 ㅎㅎ 아침부터 먹방쇼 ㅎㅎ



오늘캡쳐가 ㅠㅠ


홍진영씨도 엄청난 먹방을 보여줍니다. ㅎㅎ



여러분 먹을때 가장 짜증나는게... 다이어트 언급인데...



홍선영씨 쿨하게 내년 1월 1일 부터라고 ㅋㅋㅋ 아직 멀었냉 ㅋㅋ



그렇죠? 밥먹을 때 그런 얘기는 하는거 아닙니다. ㅎㅎ



홍언니의 다이어트 명언....


어차피 다 먹어본 거 그 맛이 그 맛이지만


그 맛을 알기 때문에 끊을 수 없는 거야


정말 엄청나고 감동적인 ㅠㅠ 명언이었습니다.


또 한 번 홍선영씨는 명언을 말하는데...


탄산을 먹는 이유....


고기 먹다가 체하면 어떡해 숨 못 쉬면...


어쩌면 저랑 생각이 같은지 ㅋㅋ 그렇죠 탄산은 소화 때문에 먹는 겁니다. ㅎㅎ


살기 위해서ㅎㅎ


홍선영씨와 홍진영씨가 ㅋㅋ 강아지 방에 데려다 놓는 문제로...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단판도 선영씨가 이기자.. 홍진영씨가 삼판 이승을 말했고...


다시 또 선영씨가 이기자 ㅋㅋ 진영씨는 오판 삼승을 외칩니다.. 선영씨 결국 폭발합니다.


언니 홍선영씨의 주먹도 무서웠지만 ㅋㅋㅋ


홍진영 씨의 ㅋㅋㅋ 겁먹은 표정이 더 웃깁니다. ㅎㅎ


새로운 멤버 등장 홍선영씨 ㅎㅎ


검색어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지금 핫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ㅎㅎ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도 매력적이고 홍진영씨와 케미가 너무 좋네요.


조심스럽게 고정 예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